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포스코 인재창조원에서 온 선물!

by 로디네로 2021. 9. 1.
반응형

 

약 두달 전 수료한 "포스코 청년 AI Bigdata 아카데미"에서 취업선물이 날아왔다

 

수료 이후 취업한 교육생들에게 주는 선물인줄 알았는데..!

 

과정 중 취업한 나에게도 보내주셨다! 감사합니다

 

 

아카데미 수료 ↓↓

https://dbstndi6316.tistory.com/294

 

[POSCO AI교육 본과정] Week10 - 수료

입과전 시험을 위한 공부부터 서류와 면접을 거쳐 2주간 사전학습과 10주간 오프라인 교육이 모두 끝이났다. 언제나 그렇듯 시간은 참 빨리가고 모두들 소감을 말할땐 '엊그제' 라는 표현이 필수

dbstndi6316.tistory.com

 

 


 

 

선물은 만년필이라고 몇 번 들어봤던터라 특별한게 있을까 싶었다ㅎㅎ

 

제품은 선물용으로 많이 하는 LAMY 만년필

 


 

요렇게 생긴 만년필이고 잉크가 하나 더 들어있었다


 

그리고 특별한게... 있었다!

 

포스코 인재창조원에서 취업을 축하한다는 각인을 새겨서 보내줬다 


 

근데 어디서 많이 보던 디자인이다 싶어서 생각해보니

 

내가 쓰고있는 갤럭시탭의 펜슬과 동일한 디자인이었다ㅋㅋ


 

둘다 LAMY 에서 제작한거라 비슷하지만

 

뚜껑을 열어보면 역시 다르다 ㅎㅎ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