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구글 애드센스 '주소 등록'을 하다

by 로디네로 2021. 9. 29.
반응형



별 욕심없이 시작했던 블로그에 포스팅이 점점 늘어났고

하루에 한명도 안오던 시절에서 이제는 많으면 300명까지 들어오게 됐다.

구글 애드센스를 연동해서 $10 의 수익을 얻자 주소인증을 해야된단다

하지 않을 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문구가 뜨게 되나 수익은 그대로 적립되기는 했다.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핀번호 우편이 밀렸고 결국

'주소 인증 절차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광고 게재를 재개하려면 주소를 확인하세요.'

이런 무서운 문구가 뜨면서 수익이 적립되지 않았다!




핀번호 재신청



그래서 해결책을 찾아본 결과

핀번호를 재신청 하면 된다고 해서 신청하고 또 꽤나 기다렸다..
(주소는 한글로 입력하게 하더라ㅋㅋ )

그리고 한동안 수입이 0으로 유지됐다ㅠㅠ





핀번호 도착


그리고 드디어 두번째 신청 이후에는 꽤나 빨리 우편이 도착했다 (한달?)


뜯어보니 아래와 같이 핀번호가 있었고 설명이 적혀져있었다


이건 뒷면! 그냥 종이쪼가리다 ㅎㅎ





5. 핀번호 등록 및 수익 재개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알림을 볼 수 있었다.

확인을 누르고 핀번호를 등록해준다


제출하고 한.. 5초정도 기다리면 드디어! 광고가 다시 올라가게 된다






요즘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해야할지 조금 고민중에 있는데..

  • 삼성 역량테스트 PRO 준비
  • Tiny ML 개발
  • Low Level 단의 개발

빨리 고민하고 공부하면서 포스팅을 올릴 수 있게 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